고객참여

서비스 이행표준

신선하고 안전한 농수산물 공급

경기도 보건환경연구원과의 협약에 따라 출하된 농산물은 경매개시 전에 무작위 샘플 수거로 농산물 정밀검사를 실시하여 그 결과를 도매시장법인 및 타 도매시장에 공개하여 해당 출하자의 부적합 농산물이 유통되지 않도록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인근산지 농산물 생산자를 방문하여 PL (농약허용기준강화제도) 및 사용에 대한 홍보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수산물에 대한 정밀검사는 경기도 보건환경연구원 안산지소에 정밀검사를 의뢰하여 부적합 수산물이 유통되는 것을 방지하고 있습니다.

시설물의 효율적 유지·보수 관리

각종 시설물은 아래와 같이 정기적으로 점검을 실시하고, 점검 결과 문제점에 대한 정비 및 보완공사를 실시하는 등 시설물 안전관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건축물 안전관리

정기안전점검: 연 2회 이상 외부전문기관 의뢰

정밀안전점검: 3년마다 1회 이상 외부전문기관 의뢰

정밀안전진단: 5년에 1회 이상 외부전문기관 의뢰

전기설비 안전관리: 자체점검 일일 4회, 전기설비 안전진단 연 2회 이상 실시

소방설비 안전관리: 자체점검 일일 8회, 법정점검 연 2회 실시

기계설비 안전관리: 자체점검 일일 4회, 정기점검 연 5회 이상 실시

기계·설비, 전기·소방설비 등 필수 시설에 대하여는 24시간 공백없는 관리 체계를 유지하겠습니다.

각종 공사에 사용할 자재는 사용 전 관련 과업내용서 등에 의한 품질기준 검사에 합격한 자재만을 사용하여 양질의 시공에 철저를 기하겠으며 설계도, 과업내용서 및 관련규정을 준수하여 부실공사를 사전에 방지하고 완벽하게 공사가 마무리 되도록 하겠습니다.

주요 공사는 시행 전에 사전 예고제를 실시하여 공사기간, 관리책임자, 불편사항 신고처 등을 명시하고 고객의 불편과 피해를 최소화 하겠습니다.

시설물의 임대료, 보증금, 관리비 등 입주자께서 부담하시는 비용의 산출기준 및 근거를 공시하여 부당하게 비용을 부담하는 사례가 없도록 하겠습니다.

임대시설에 대한 입주자 선정은 관계규정을 준수하며 공정하고 투명한 절차에 따라 이행하겠습니다.

주차 및 원활한 교통흐름 유지

4시간 체계적인 교통근무를 실시하여 혼잡지역과 혼잡시간대에 근무인원을 배치하여 원활한 교통 흐름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차량 소통이 많은 성수기(설, 추석 등)에는 교통질서를 위해 근무인원(공사 직원)을 보강·배치하여 고객의 편의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불법 주·정차 차량이나 방치차량에 대해서는 단계적 조치(방송, 경고안내문, 경고스티커 발부, 견인)를 통해 주차 공간을 확보하여 교통 소통에 지장을 주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농수산물 유통정보의 신속·정확 제공

우리시장에서 거래되는 농수산물의 경락가격 또는 1차 도매가격을 인터넷, 도매법인별 전광판, 간행물 등을 통해 1일 1회 신속하고 정확하게 유통정보를 제공하겠습니다.

일일 경매시세, 일간 거래동향, 월간 거래동향 등의 정보를 홈페이지를 통해 제공하며, 유통정보게시판 문의 시 신속·정확하게 답변하겠습니다.

주요품목별 주간 경매가격을 고객 여러분에게 제공하겠습니다.

최근 3년간 농수산물 거래동향 정보를 연 1회 발행하여 출하자와 구매자에게 출하시기 및 구매시기 활용을 위한 정보를 제공하겠습니다.

고객서비스 만족도 평가

고객만족도 설문 조사를 1년에 1회 외부전문기관에 실시하고 그 결과를 고객서비스 제도 개선에 반영하겠습니다.

고객만족도 평가결과를 홈페이지 등을 통해 공표하겠습니다.

평가결과는 우리공사의 서비스 질을 높이기 위한 업무개선 자료로 활용하겠습니다.

서비스 실천 자세

전화 민원의 경우

간단, 정확, 정중, 신속, 미소의 「전화응대 5대 원칙」을 지키도록 하겠습니다.

다음과 같이 친절히 전화응대 하겠습니다.

전화벨이 울리면 신속히 받겠습니다.

부서명과 이름을 명확히 밝히고 친절히 응대하겠습니다.

담당자가 부재일 경우 고객의 연락처, 용건 등을 기록하여 자리 복귀 후 30분 이내에 답변하겠습니다.

전화를 담당자에게 연결할 경우, 신속하게 연결해 드리겠으며, □혹시 전화가 끊어지면 031-560-□□□□로 다시 걸어주시기 바랍니다.□라고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중요한 내용은 복창하며, 고객이 이해하기 쉬운 용어를 사용하여 설명하겠습니다.

대화가 끝났을 경우에는 끝인사(감사합니다, 안녕히 계십시오 등)를 하고, 상대방이 끊은 것을 확인한 후 수화기를 내려놓겠습니다.

방문 민원의 경우

고객이 업무담당자를 쉽고 빠르게 찾을 수 있도록 사무실 입구에 담당업무와 사진이 첨부된 좌석배치도를 부착하겠습니다.

밝은 표정, 공손한 말씨, 공손한 태도, 따스한 시선으로 고객을 대하겠습니다.

방문 시 담당직원이 부재중일 경우에는 다른 직원이 대신하여 처리해드리겠습니다.

서류·인터넷 민원의 경우

민원 접수 후 1시간 이내(근무시간 내)에 담당자에게 전달하도록 하겠 으며, 처리기한을 준수하여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업무 성격상 처리기간이 7일 이상 소요되는 경우에는 중간처리 상황과 처리 예정기한을 민원인에게 통보하겠습니다.

서비스 이용 안내

고객님의 소중한 의견을 받습니다.

전화: 031-560-5100(대표전화), 팩스: 0505-041-4202

인터넷 : www.gamaco.co.kr e민원센터

우편: 11916 경기도 구리시 도매시장로 68, 청과물동 3층 구리농수산물공사

도매시장 서비스 이용 문의 및 전화번호 안내

도매시장 서비스 이용 문의 및 전화번호 안내
유 통 관 련
도매법인 관련 문의 청과 031-560-5160
수산 031-560-5132
중도매(법)인 관련 문의 청과 031-560-5191
수산 031-560-5134
불법 거래 신고 청과 031-560-5129
수산 031-560-5108
농수산물의 안전성 문의 청과 031-560-5138
수산 031-560-5146
산지유통인, 매매참가인 등록 문의 청과 031-560-5176
수산 031-560-5135
중도매(법)인 전화번호 문의 청과 031-560-5191
수산 031-560-5134
농산물 유통정보 문의 청과 031-560-5136
수산
시 설 물 이 용
주차요금 및 주차장 이용 문의 031-560-5187
둔치주차장 이용 문의 031-560-5187, 5199
임대 관련 문의 031-560-5118
관리비 관련 문의 031-560-5123
공사 회의실 이용 안내 문의 031-560-5114
시 설 물 관 리
전기·기계 고장 관련 031-560-5183, 5185
화장실 관련 031-560-5149, 5139
악취 관련 031-560-5149, 5139
쓰레기를 무단투기 관련 031-560-5149, 5139
화재신고 및 소방, 방재업무 관련 031-560-5168, 5151
건물시설 누수 및 소규모 유지보수 관련 031-560-5143, 5142
민 원 관 련
민원고충사항 신고·접수 031-560-5128

담당자 : 상생협력파트 | 전화번호 : 031-560-5176

이 페이지의 정보 및 이용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