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사소개

경영목표 및 경영전략

설립목적

농산물과 수산물의 유통을 원활하게 하고 적정한 가격을 유지하여 생산자와 소비자들의 이익을 보호하며 국민 생활 안정에 기여

  • 미션

    농수산물 제값 받기, 안전먹거리 공급, 국민경제발전 견인

  • 비전

    농수산물 미래유통 Platform 공기업

  • 핵심가치(4S)

    가치공유(Shared-Value) / 전문성(Specialization) 지속가능성(Sustainability) / 전략적 사고(Strategic Thinking)

  • 경영목표

    유통 생산성 향상(거래물량 50만톤 UP) / 농수산물 유통체계(디지털플랫폼) 혁신성 제고(거래금액 1.3조원) / 대국민 신뢰확보(경영평가 최우수)

중장기 전략목표

  • 도매시장 유통물류 활력 제고

    도매시장 물량 증대 및 거래 제도 개선

    유통·물류 기능 고도화

    고객편의 친환경 및 안전 도매시장 구현

  • 안전·품질·물가 관리체계 강화

    농수산물 품질 안전 먹거리 제공

    시민 물가 안정사업을 통한 선순환 유통 체계 확립

    지역발전 견인을 위한 지역특산물 홍보

  • 미래 유통 가치 창출

    미래형 도매시장 성공적 이전 추진

    미래유통을 위한 신 성장 동력사업 추진

    디지털플랫폼을 활용 스마트 도매시장 구축

  • ESG 경영 강화 조직체계 구축

    상호신뢰 바탕 일 중심 직제 전환

    ESG경영 및 사회적 가치 실현(나눔활동)

    경영혁신체계 확립 및 재무 건전성 강화

12대 전략과제

담당자 : 기획홍보파트 | 전화번호 : 031-560-51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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